하하가 새 싱글 < 이미 12시 >로 컴백한다

데뷔부터 자신의 스타일을 명확히 정의해온 여름, 매 컴백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이번 신곡들 모두 들어보셨나요?청하가 어제 저녁에 2 수를 발표했다

데뷔부터 자신의 스타일을 명확히 정의해온 여름, 매 컴백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이번 신곡 여러분다 들어보셨나요?지난 밤 두 번째 싱글'벌써 12시'를 발표한 청시아는 오늘 (3일) 오전 벅스 실시간 차트를 비롯해 멜론, 지니, 올레 등 나머지 5개 차트에서 선배인 엠케이 더 맥스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다.

why don't you know로 데뷔한 이후 4회 연속 싱글 차트 1위에 올랐고 두 개의 공식 채널에 게재된 뮤직비디오는 300만 명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신인 가수로서,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밤 쇼케이스에서 그는 다음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하면 어떻게 축하할 것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1위를 하면 신데렐라 스타일로'벌써 12시다'를 하겠다"고 말했다.오늘 밤 mnet 「 m! countdown 」에 출연하여,이 약속을 이행하는 모습을 곧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사 주소: https://actimpor.com/artdetail-33.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