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령 도누님'재벌가 막내아들'이성민 캐릭터:완전 매력찍기!

첫 방송 흥행을 기록한'재벌가 막내아들'은 3회 시청률까지 더블 수치를 돌파하며 한국 드라마 신작들 중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다.일 전 (22일) 정유령" 郑裕玲
판타지 드라마 「 재벌가 막내아들 」이 첫 방송에서 큰 인기를 누린 데 이어 3회 시청률까지 2자리 수를 돌파하며 한국 드라마 신작 중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다.
앞서 (22일) 정유령'두언니'도 라디오 프로그램'물보라'에서 최근'재벌가 막내아들'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언급, 송중기의'꽃남'을 극찬한 것은 물론 이성민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고백하며 극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동안 송중기는 학생으로 분장해도 무난하다

한류신예 송중기가 백상배우 리성민과 기질녀스타 신현빈을 주연으로 한 판타지 드라마 「 재벌가 막내아들 」에 출연하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 재벌가 막내아들 」의 최일선을 달리고 있는 do 언니도이 열풍에 발벗고 나서 남자 주인공 송중기에 대한 찬사가 절대적이다.가정환경이 아주 좋고 외모수준도 높습니다. 중학교, 대학교 심지어 학교 초급까지, 성적과 체육도 아주 좋으며 유명대학에 입학했습니다.

여덕승 (여덕승)이 송중기가 문무를 겸비하고 있을 때, do 누나는 과거에 그의 작품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해서 < 재벌가의 막내아들 >이 두 사람을 위해 인연의 인연을 맺기 전까지 > 라고 말했다:비록 나는 그의 공연을 본 적은 없지만, 나는 일찍이 mama 시상식에서 그의 실제 인물을 본 적이 있으니, 확실히 옥수임풍이다!하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나는 줄곧 그의 작품을 보지 못했다.송중기의 가장 큰 장점은 올해 37세라는 나이가 대학생이라는 것입니다!위화감이 없네!현재 방송 3회째, 그의 야망이 드러났다. 그의 계획은...연기만 보아도....그럴 가치가 있어요!

이성민의 연기가 압권

극중 순양그룹의 가장 진양철 역을 맡은 이성민의 연기는 줄곧 출중했다. 백상상제, 남제상 및 대종상 남우주연상 등 많은 상을 거머쥐었다. 심지어 두 언니까지도 상대방의 실력이 출중하다고 이름을 올렸다.극중에또한중요한배우가내가모두좋아하는배우입니다. 이성민입니다. 그는하는작품만나와도열심히연기를보이고있습니다. 그는이번역할도매우매력있습니다.이성민 씨는 1회 말미에 나와서 대사가 한 마디도 없었습니다!또한, do 언니도 드라마에 한국 드라마에 익숙한 얼굴들이 모였다고 밝혔다. 중요한 2명의 남자 주인공을 제외하고 많은 배역이 한국 드라마에 단골손님으로, 모두 좋은 연극을 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전체 작품의 수준이 더 높아졌다고!

동명의 인터넷 소설을 원작으로 한 viu original 오리지널 판타지 한국 드라마"재벌가의 막내아들"은 80년대를 배경으로 가난한 출신의 윤현우 (송중기 분) 가 충성스럽게 순양그룹에 충성하고, 어느 날 그는 진양철 (리성민 분) 회장으로부터 비밀자산을 관리하도록 명령을 받았지만, 자금을 횡령했다는 누명을 쓰고 살해되는 이야기를 그린다.순양네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다시 태어나 제2의 인생을 시작한다!전체 재벌 가문을 삼키기 위하여, 그는 점차적으로 성장하고 일련의 복수의 행동을 전개하며, 상류 사회에 피비린내 나는 재앙을 일으키겠다고 맹세한다!홍콩 시청자들은 매주 금, 토, 일 웡비우 (黃viu) 드라마 채널을 통해 무료로 드라마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주소: https://actimpor.com/artdetail-54.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