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bts) 방탄소년단 (bts)이 미국 「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 공개 다음 날 첫 신곡 공개무대를 가졌다.

투어와 투어 사이에 컴백하는 방탄소년단, 이번에도 첫 해외 신곡 선공개가 시작된다. 그전에 미리 새 앨범의 내용물을 살펴보자!미국 nbc 방송

투어와 투어 사이에 컴백한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도 첫 해외 신곡 쇼케이스를 갖는다. 그전에 미리 새 앨범의 내용물을 살펴봤다!방탄소년단은 에이미 스톤이 메인 게스트로 출연하는이 프로그램에서 뮤직 게스트로 출연하며 13일 스페셜 앨범 < map of the soul:persona >에 수록된 신곡들을 선보였다.

어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 map of the soul:persona >의 내용을 선공개했는데, 꼭 필요한 cd와 포스터 외에도 포토 북, 미니북, 포토 카드, 엽서 등 대부분 4 종류로 무작위로 배송됩니다.현재, 방탄소년단의 최신 실체 앨범은 이미 공식 매장, 각종 온라인 음반 가게는 물론, 미국 아마존 (amazon), 타겟 (target) 사이트에서도 전면 선주문을 오픈했다. 곧 더 많은 티저를 공개할 것을 기대합니다.

기사 주소: https://actimpor.com/artdetail-67.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