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와 강남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반년 넘게 교제 중이다

이상화 소속사 보북ent는 16일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 강남과 이상화는 서로 좋아하고 있으며 현재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그리고 회사는 李相花和康男承认恋爱关系交往已半年有余소식:/이상화 소속사 보북ent는 16일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 강남과 이상화는 서로 좋아하고 있으며 현재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회사 측은"두 사람은 5~6개월 전부터 서로 호감을 갖고 교제 중이며,이 관계를 잘 지켜나가고 싶다는 입장을 양측에 확인한 결과"라고 전했다.
지난 해부터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해온 가수 강남과 스피드스케이팅 간판 이상화는 도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됐으며, 최근에는 일본 여행도 함께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다.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며, 평소 양쪽 지인들을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은 이상화와 함께 지난해 9월 방송된'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데 이어 11월에는'혼자 살기'녹화에 함께 출연했다.

다음은 이상화 소속사 bonbooent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bonbooent입니다.
스피드스케이팅 소속 선수 이상화와 가수 강남의 열애설에 대해 회사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쌍방과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5, 6개월 전부터 서로 호감을 가지고 교제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두 사람은 서로 좋아하고 사귀고 있으며, 앞으로이 감정을 잘 지켜나가길 바란다.

기사 주소: https://actimpor.com/artdetail-77.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