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김성철 신작'사이버군부대'첫 티저 공개!기자가 허위보도 당하는데 막후 조종자가 도와주나?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 등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사이버군부대'가 오늘 첫 번째 티저 및 포스터를 공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이버 군대 」는 1 편이다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 등이 출연하는 영화'사이버군부대'가 오늘 첫 번째 티저 및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이버부대'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범죄 드라마로, 대기업 비리를 보도하다 직무 정지당한 기자'임상진'이 인터넷 여론을 조작했다고 밝힌 익명의 제보자를 통해 사이버부대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컴퓨터 모니터를 쳐다보는 손석구의 모습. 포스터 가운데 큼지막한 글씨.

악플에 시달리던 임상진은 다른 댓글을 발견한다. 기자 기사에 대한 악플은 모두 비리를 은폐하기 위한 공작이다.기자의 보도는 오보가 아니다.

임 씨는 익명의 제보자를 만나 내 기사를 오보로 만든 사람들은 당신들이 아니지 않느냐고 물었다.경멸의 웃음만 터져 나왔다.김 원장은 그런 일은 우리가 프로라며 자신감을 보였다.그는 능수능란하게 여론조작을 펼쳐 임상진을 아연실색하게 만든다.

원래 익명의 제보자는 사이버 군부대인 알라로, 김성철은 여론조작 주도자인'능청쟁이'역을, 김동휘와 홍경은 멤버 차타카, 페이택 역을 맡았다.

손석구는 오보라는 누명을 쓰고 정직을 당했다가 복직을 시도하는 신문사 기자 역을 맡았다.


'사이버군부대'는 3월 27일 한국에서 개봉되며 홍콩, 일본, 대만, 몽골, 동남아 등 여러 나라에 판권이 판매되었습니다. 더 많은 개봉일 공개를 기대합니다!

기사 주소: https://actimpor.com/artdetail-87.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