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신집은 국내 6대 음악사이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엑소 (exo) 가 18일 오후 6시 4 집 앨범'더 워 (the war)'를 발매, 타이틀곡'ko ko bop'(ko ko bop)를 공개, 1시간 만에 1위에 올랐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인기 보이그룹 엑소가 18일 오후 6시 4 집 앨범'the war'를 발매했다. 타이틀곡'ko ko bop'는 공개 1시간 만에 한국 주요 음악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멜론,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6대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다.
특히,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는 총 7 곡이 톱 10에 진입했다.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러시아, 스웨덴, 핀란드, 그리스, 태국, 베트남 등 37개국의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엑소의 지난 3 집 앨범은 모두 밀리언셀이 넘었고, 4 집 앨범도 주문량이 80만장을 넘어섰다.18일 오후 8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v live 채널을 통해 방송된 엑소 컴백 스페셜'2017여름밤 ko ko bop'가 1억 하트를 기록하며 엑소의 인기를 입증했다.
엑소는 오는 20일 mnet'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앨범 활동을 시작한다.

기사 주소: https://actimpor.com/artdetail-42.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