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가'런닝맨'을 하차하며 7년 만에'런닝맨'소감을 밝혔다

개리가 sbs'런닝맨'을 하차한 소감을 밝혔다.개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에 당황스럽다는 글을 게재했다 Gary告别《RunningMan》개리가 sbs'런닝맨'하별 소감을 밝혔다.
【 보도 】 개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갑작스러운 하차 소문으로 당황하셨을 팬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은 글을 올렸다.
그는이 7년여의 시간 동안 많은 친구들이 나에게 관심과 두터운 사랑, 충고와 건의를 주었다. 나는이 시간 동안 당신들의 지지와 동반에 대해 깊이 머리를 숙여 감사를 드리고 싶다.이어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제 인생에서 행복한 순간들을 잊지 못하시는 팬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어딜 가든 더욱 열심히 살겠습니다.
마지막 부분에서 그는 많은 팬과 친구들이 내 선택을 지지해 줘 더 힘이 났다고 밝혔다.다시 한번 깊은 사죄와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끝으로 항상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애쓰는'런닝맨'제작진과 멤버들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개리는 2010년 7월'런닝맨'이 첫 방송된 이래'런닝맨'원년 멤버로 송지효와 월요커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하지만 음악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최근'런닝맨'하차를 결정했다.
다음은 개리의 작별 소감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개리입니다.
먼저 저의 갑작스러운 탈퇴 소식으로 당황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 7년 남짓한 시간 동안, 많은 친구들이 나에게 관심과 두터운 사랑, 충고와 건의를 주고, 나는이 시간 동안 당신의 지지와 동반에 대해 깊이 고개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행복한 순간들을 잊지 못하시는 팬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어디를 가도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팬과 친구들이 내 선택을 응원해 줘 더 힘이 난다.
다시 한번 깊은 사죄와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즐거운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애써준'런닝맨'제작진과 멤버들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기사 주소: https://actimpor.com/artdetail-44.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