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강이 4월 2일 군 입대를 확정지은 가운데 미방송이 남았다

배우 송강이 오는 4월 2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소속사 측이 발표했다. 송강 입대 소식이 소속사 측에 전해지고 있다.회사 측은 성명을 통해 송강이라는 배우에게 꾸준한 사랑을 보내는 바입니다
배우 송강이 오는 4월 2일 군 입대한다. 소속사 측이 그의 입대 소식을 발표했다고 29일 한국 언론이 전했다.

회사 측은"송강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송강의 군 입대에 관해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배우 송강이 오는 4월 2일 (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에는 별도의 공식행사 없이 현장 혼란에 따른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비공개 입소하오니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더욱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송강 배우가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송강의 군 입대 소식에 팬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송강은 최근 몇 년간 인기를 누린 남자배우로 그동안 쟁쟁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고, 상대역인 연기파 배우와 미녀로 만나는 등 자원은 만만치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송강 역시 아직 미방영 시리즈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바로 넷페이에서 출시한 < 달콤한 가원 > 제3 부이다. 송강은이 드라마의 절대적인 주역으로 남자 1 역을 맡았다.

기사 주소: https://actimpor.com/artdetail-99.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